김무성대표 봉하 가는 길, 애기 유모차는 함부로 치워졌다.

5.23일 노무현 대통령 6주기 추모식, 새누리당 김무성대표가 추도식장으로 갈 때 일행으로 보이는 사람이 다른 추모객이 돌보던 애기 유모차를 거칠게 치우는 장면이 보였다.

23일   경남도민일보가 ‘노무현 서거 6주기 봉하마을 방문한 김무성 대표는 어땠나?’라는 제목의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는데,  20초쯤에 한 남자가 다가와 유모차 손잡이를 잡고 거칠게 치우는 장면이 나온다.

젊은 아기 엄마는  모르는 사람이 유모차를 함부로 다루자 놀란 표정으로, 두 손을 들고 울 듯한 얼굴로 황급히 유모차를 따라갔다.

이 날 유모차를 치운 사람이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일행인지는 알 수 없으나 유모차를 치운 뒤 김 대표 일행이 지나간다.

경남도민일보가 편집해 올린 영상은 노무현대통령 장남 노건호 씨가 6주기 추도식 때 한 인사말을 넣었다.



카테고리:

5 replies

  1. 甲질하고 자빠졌군.

    좋아요

  2. 대선을위한완전쇼….
    노건호의발언을예의없다말한 이종걸..
    이건완전 때리는시엄니보다말리는시누이더 밉다네…

    좋아요

  3. 임금님 행차하신다 길을 비켜라! 지금이 조선시대인과봐요

    좋아요

  4. 거참 거친지는 모르겠으나 남의 아이 유모차를 함부로 만지는것은 아니라고보오
    현대의 벽제소리군

    좋아요

Trackbacks

  1. 23일 안철수 경호원, 항의하던 추모객 목 조르며 거친 제압 | epres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