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의회, 제259회 임시회 개회

Posted by

미추홀구의회(의장 이안호)는 지난 7월 6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제259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7월 6일부터 7월 14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1년 하반기 주요업무보고 실시 및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사무의 민간위탁 촉진 및 관리 조례 전부개정 조례안’, ‘도쿄올림픽 지도 독도 표기 규탄 결의안’,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조례안’,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공동주택 경비원 인권 증진에 관한 조례안’ 등 총 10개의 안건이 상정되었으며, 이 안건들은 7월 13일까지 각 상임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14일 열릴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될 예정이다.

이안호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연초에 계획한 구정의 주요 업무가 제대로 추진되고 있는지, 꼼꼼히 살펴 알찬 구정이 펼쳐질 수 있도록 여러 의원님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프레스 bkest1@gmail.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