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의회, 2020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5명 위촉

Posted by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의회(의장 이안호)는 지난 4월 9일 2020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 위촉식을 실시하였다.

이날 결산검사위원으로 위촉된 위원은 대표위원인 미추홀구의회 김순옥 의원을 비롯해 세무사 김태웅 위원, 세무사 문성희 위원, 인하대학교 교수 정창훈 위원, 전 미추홀구 자치안전행정국장(지방부이사관) 정덕진 위원 등 5명이다.

결산검사위원들은 4월9일부터 4월 28일까지 20일간 2020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기금 결산, 재무제표 및 성과보고서 등 미추홀구 재정 전반에 대한 결산 검사를 실시하며 재무 운영의 합당성, 예산집행의 효율성 등을 심사해 시정 및 개선사항을 도출하게 된다.

미추홀구의회는 이번 결산 검사를 거친 후 6월 중에 개회 예정인 정례회에서 2020 회계연도 결산을 최종심사해 승인할 예정이다.

이날 의장을 대신해 위촉장을 수여한 손일 미추홀구의회 운영위원장은 인사말에서 “ 미추홀구의 전년도 예산이 적법하고 효율적으로 사용됐는지 면밀히 검토하여 높아진 구민의 기대 수준에 부응하는 결산 검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프레스 bkest1@gmail.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