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호 미추홀구의회 의장, ‘자치분권 2.0시대’ 챌린지에 동참

인천 미추홀구의회 이안호 의장

인천 미추홀구의회 이안호 의장이 지난13일 ‘자치분권2.0시대’ 개막을 응원하는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의장은 “32년 만에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이 이뤄져 수십 년간 멈춰서 있던 지방자치제도의 큰 틀이 대대적으로 개편된 역사의 순간을 지켜보며 감격해 했고, 저를 비롯한 미추홀구의회 15명 의원 모두의 마음을 모아 축하한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를 자치분권 역사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기념비적인 해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앞으로 미추홀구와 미추홀구의회가 협력하여 주민 중심의 자치분권 실현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안호 의장은 김정식 미추홀구청장과 김경희 용현3동 주민자치회 위원의 지명을 받아 “새로운 지방분권의 시대 미추홀구의회가 앞장서겠습니다.“라는 메시지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의장은 챌린지 동참 다음 주자로 이현열 인천 주민자치여성회의 회장과 김영근 미추홀구의회 의원 그리고  인천 동구의회 윤재실 의원을 지목했다.

이프레스 bkest1@gmail.com



카테고리:미추홀구, , 이안호, 자치분권 2.0,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