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FIFA 푸슈카시상 수상 후보에 오르다. 토트넘 커뮤니티에 공지

손흥민 번리전 골 장면 https://youtu.be/C-CefuZ6h1k

영국 축구 리그 EPL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가 국제축구연맹(FIFA)이 주는 푸슈카시상(Puskas Award) 수상자 후보에 올랐다.
푸슈카시상(FIFA Puskás)은 FIFA가 지난 2019년 한 해 동안 가장 뛰어난 골을 기록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손흥민이 소속된 영국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는 25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손흥민 수상 후보자 소식을 알렸다.
손흥민은 EPL 경기 번리(Burnley)전 때 눈부신 단독 드리블 뒤 골을 성공 시켜 FIFA Puskas Award 후보에 올랐다고 한다.

호날두(포르투갈) 선수는 200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소속으로 이 상을 받았다. 작년(2018년 뛰어난 골) FIFA 푸슈카시상 수상자는 다니엘 조리(헝가리)로 데브레첸 VSC 소속이었다.

관련 소식: 토트넘 유튜브 커뮤니티 바로가기

이프레스 bkest1@gmail.com



카테고리:스포츠, 시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