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2020 수봉마을 도시재생 아이디어 시상식 개최

인천 미추홀구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수봉마을 도시재생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 1건, 우수상 1건, 장려상 1건을 선정,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9월부터 한 달여 동안 개최한 공모전은 도시재생 뉴딜사업 대상지인 도화1동 수봉마을 일원을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도시재생 아이디어를 공모했다.

각 부분 수상작으로는 ▲최우수상에 유경수·김지환씨의 ‘어르신과 아이들이 행복한 수봉 친환경 전원마을’ ▲우수상 민면식·조창근씨의 ‘자연을 이용한 수봉 그린 세이프 로드’ ▲장려상에 어정옥씨의 ‘함께 걷는 수봉마을 꽃길 프로젝트’가 선정됐다.

미추홀구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수상자들에게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을 각각 수여했다.

미추홀구 관계자는 “아이디어 공모전에 참가해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주민 아이디어를 직접 사업화할 수 있도록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참고: 미추홀구 보도자료

이프레스 bkest1@gmail.com



카테고리:미추홀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