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전 의원, 개표조작 등 현안에 관해 팟캐스트 솔샘소리와 인터뷰

Posted by

21일 강동원 전 국회의원(19대 국회의원)은 팟캐스트 방송 ‘솔샘소리’와 인터뷰를 했다. 솔샘소리는 정병진 오마이뉴스 시민기자가 진행하는 방송이다.

이날 방송에서 강 의원은 최근 ‘천주교정의구현전국사제단’에게 작년 10월 13일 국정감사 때 대정부 질문했던 ’18대 대선 부정선거 내용을 설명’했다고 밝혔다.

또 지난 18대 대선 부정선거 문제에 대해 왜 민주당이나 문재인 전 대표가 침묵하는지에 대해서도 강 의원의 생각을 말했다.

강 의원은 민주당이 침묵하는 이유 중 하나로, 대선 후 민주당 내 설치됐던 ‘부정선거 진상조사단’의 활동이 부족했다는 점을 들었다. 강 의원이 2015년 대정부질문을 했던 부정선거 진상까지는 파악하지 못하고, 전자개표기의 조작 여부만 봤기 때문에 당시에 포기한 것으로 봤다.

강 의원은 최근 정계복귀를 선언한 손학규 전 대표와 안철수 등 국민의당 상황에 대해서도 말했다. 강 의원은 국민의당이 올해 말이나 내년 초, 와해 될 가능성이 있다고 내다봤다.

약 40여 분 동안 진행된 강동원 전 의원과의 인터뷰는 팟빵과 아이튠즈 팟캐스트 ‘솔샘소리’방송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유튜브에도 업로드돼 있다.

팟캐스트 팟빵 솔샘소리 바로가기

[강동원 19대 국회의원 인터뷰] 18대 대선 개표부정 규탄, 다시 불붙을 조짐 – 솔샘소리 http://www.podbbang.com/ch/11649?e=22115262 #팟빵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