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김어준, 정청래 계속 보고 싶은 사람 여기 있다고 방송

´ç»ç ÇâÇÏ´Â '°øõ ¹èÁ¦' Á¤Ã»·¡ ÀÇ¿ø

사진: 연합뉴스 2016.3.12 seephoto@yna.co.kr

3.11일 팟캐스트 파파이스 진행자 김어준 씨는 더불어민주당 후보공천에서 배제된 정청래 (서울 마포을) 의원을 돕자는 호소 방송을 했습니다.

정청래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4·13 총선 후보공천에서 배제되었습니다. 12일 정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당사를 직접 찾아가 재심신청서를 접수했습니다.

다음은 김어준 씨가 파파이스 #89편에서 경선 컷오프된 정청래 의원을 돕자는 방송 내용 전문입니다.

파파이스 #89

사람들이 대체 야당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냐고 답답해할 때, 야당 여기 있다고 손들고 나와 맨 앞줄에 섰던 게 정청래 의원입니다.

맨 앞줄에 서 있느라 사방에서 날아오는 화살 참 많이 맞았습니다.

그렇게 남들 대신 고슴도치가 됐더니 그게 보기 싫다는 사람들 많다며, 이제 물러나라고 합니다. 이건 아니죠.  의리가 없으면 염치라도 있어야지,

이제 손을 들어야 할 때입니다. 정청래 계속 보고 싶은 사람 여기 있다고, 많다고 전화를 하십시오. 당신들 잘못 생각한 거라고, 미쳤냐고

김어준이었습니다.

One thought on “(영상) 김어준, 정청래 계속 보고 싶은 사람 여기 있다고 방송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